かしおきば

自己満で勉強のためちょくちょく歌詞訳してちょくちょく書き直してます生暖かい目で見てく雰囲気だけでも楽しんでください。

객관적인 시선(客観的な視線)- MXM (BRANDNEW BOYS) 歌詞

친구들은 나보고 눈이 낮대
友達は僕を見て 見る目がないって

근데 그 말에 동의 못해 반대
でもその言葉に同意できない 反対

널 보면 나는 날아갈 것 같아
君を見れば僕は飛んでいきそう

그래 난 그래
そう 僕はそうなんだよ

Yeah 어떤 옷을 입어도 넌 beautiful
Yeah どんな服を着ても君は beautiful

Oh yeah 내 눈에만 그런 게 아냐
Oh yeah 僕の目にだけそう写るんじゃない

내 객관적인 시선으로 봐도 너는 예뻐
僕が客観的に見ても君は綺麗

나는 느낄 수가 있어 너라면 모두 다
僕は感じられる 君ならぜんぶ

객관적인 시선 시선으로 봐도 예뻐 예뻐
僕が客観的に見ても君は綺麗

객관적인 시선 시선으로 봐도 예뻐 예뻐
僕が客観的に見ても君は綺麗

가만히 쳐다보고 있자 하니
じっと眺めていると

네 눈에 비친 내가 초라해
君の目に写る僕がみすぼらしい

정말로 많은 사람들을 봐왔지만
本当にたくさんの人々を見てきたけど

이런 경험 처음이네
こんな経験初めてだよ

넌 내게 모욕감을 줬지만
君は僕に侮辱感を与えたけど

경의를 표해 너에게
敬意を表すよ 君に

나를 볼 때마다 매일 웃어주는 너에게
僕を見るたびに 毎日笑ってくれる君に

하루 종일 나의 관심 안엔
1日中僕の興味の中には

불 보듯 뻔해 오직 너만 화제가 돼
分かりきってる ただ君だけ話題にあがる

넌 너무 완벽한데 객관적으로
君は完璧すぎるけど客観的に見て

누구보다 제일 예쁜 것 같아
誰よりも 一番綺麗なこと

알고 있잖아 너도
分かってるじゃん 君も

말을 자꾸 하지 않아도
話さなくても

너의 미몬 끊임없이 선전해
君の美貌は絶え間なく広がる

굳이 광고하지 않아도
あえて宣伝しなくても

내 객관적인 시선으로 봐도 너는 예뻐
僕が客観的に見ても君は綺麗

나는 느낄 수가 있어 너라면 모두 다
僕は感じられる 君のことならすべて

객관적인 시선 시선으로 봐도 예뻐 예뻐
僕が客観的に見ても君は綺麗

객관적인 시선 시선으로 봐도 예뻐 예뻐
僕が客観的に見ても君は綺麗

해가 저물고 밤이 될 때쯤
日が暮れて夜になる頃

널 데려다주는 시간이 올 때쯤에
君を送る時間が来る頃に

까만 바탕 위에 적힌 별들조차
真っ暗な壁の上に書かれた星でさえ

배경이 될 만큼 너무 예뻐 너가
背景になるくらいとても綺麗な君が

화장을 했든지 no make up이든지
化粧をしているのか no make upなのか

그대로 예쁨을 감출 수가 없지 baby
そのままの美しさを隠せない baby

밤이 돼도 여전히 우아해
夜になっても相変わらず優雅で

입술 트니 늦게 자지 마요
唇が荒れるから 夜更かししないで

좋은 꿈꿔요 baby
いい夢見てね baby

내 객관적인 시선으로 봐도 너는 예뻐
僕が客観的に見ても君は綺麗

나는 느낄 수가 있어 너라면 모두 다
僕は感じられる 君のことならすべて

객관적인 시선 시선으로 봐도 예뻐 예뻐
僕が客観的に見ても君は綺麗

객관적인 시선 시선으로 봐도 예뻐 예뻐
僕が客観的に見ても君は綺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