かしおきば

自己満で勉強のためちょくちょく歌詞訳してちょくちょく書き直してます生暖かい目で見てく雰囲気だけでも楽しんでください。

활활 (Burn It Up) - Wanna One(워너원) 歌詞

Burn it up! Yeah

Burn it up! Ooh Wuh

Burn it up! Uh Oh

Burn it up! Ooh Yeah

새로운 세대가 열려
新しい世代の幕開け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ありのまま 受けとめて

뭐가 다른지 보여줄게
何が違うか見せてやる
 
날 따라 Follow up
ついてきて Follow up

소리 높여 하나가 돼 
声を高く ひとつになる

We'll make you 활 활 활
We'll make you メラメラと

우린 좀 Young & Wild
俺らはちょっと Young & Wild

태어날 때부터 치열하게 자라왔지
生まれたときから 激しく育ってきた

조금 독한 Type 그저 앞만 보고 
少しきついType ひたすら前だけ見て

어둠을 뚫고 왔지 Gees!
暗闇を破ってきた Gees!

D.I. Double F.E.R.E.N.T 터트려 
D.I. Double F.E.R.E.N.T 爆発する

난 Like a boom boom pow
俺は Like a boom boom pow

피보다 진한 형제들과 더 높은 
血より濃い兄弟と もっと高い

꿈을 향해가 Let's fly!
夢に向かって Let's fly!

이제 시작이야 It's time to light 
今始まる It's time to light 

내 안에 잠들던 그 빛을 깨워
俺の中で眠っていたこの光を呼び覚ませ

이 Stage 위 너와 나의 길 시간이 됐어 
このStageの上 君と俺の道 時間がきた

자 모두 일어나
さあ全員立ち上がれ

Burn it up! Ooh

We burned in white (활활)
We burned in white (メラメラと)

Burn it up! Ooh

We're burnin' white (활활)
We're burnin' white (メラメラと)

태워
燃やせ

Now goin' up 숨지 말고 눈을 떠
Now goin' up 隠れてないで 目を開けて

모두가 기다렸던 날 깨워
誰もが待っていた日 呼び覚まして

Now turn it up 참지 말고 일어서
Now turn it up 堪えずに 立ち上がって

간절히 바래왔던 날 깨워
ひたすら願ってきた俺を呼び覚ます

우린 달려갈 준비를 해 Yeah 
俺たちは駆けつける準備をする Yeah

불길이 활활 타오를 때 Ooh 
炎がメラメラと燃えたつとき Ooh

어두웠던 시간을 태워 난 빛이 나 나 나
暗かった時間を燃やして 俺は輝く

이제 내 미래는 밝지 Like diamond
これからの俺の未来は明るい Like diamond

내 몸은 포기를 몰라 (몰라) 
俺の体は'諦め'を知らない(知らない)

난 오늘도 날 뛰어넘어 (넘어)
俺は今日も 俺を飛び越える(超える)

똑바로 봐 우리가 걷는 길 이제 역사로 남네
しっかり見ろ俺たちが歩く道 これから歴史に残る

남들과는 남다르지 난 따라오면 따돌리고
他の人とは桁違い 俺はついて来れば弾き出して

뛰어오면 날아가지 난 차원이 
走ってきたら飛んでいく 俺はレベルが

다른 세계로 Dream it out!
違う世界へ Dream it out!

이제 시작이야 It's time to light 
今始まる It's time to light 

잠든 내 가슴에 불꽃을 태워
眠っている俺の胸に火花を燃やせ

꿈이 현실이 되는 밤 시간이 됐어 
夢が現実になる夜が来た

자 모두 일어나
さあ全員立ち上が!

Burn it up! Ooh

We burned in white (활활)
We burned in white (メラメラと)

Burn it up! Ooh

We're burnin' white (활활)
We're burnin' white (メラメラと)

태워
燃やせ

또 한 번 어둠이 내려 
もう一度 暗くなり

더 높은 벽이 날 막아도
さらに高い壁が立ちはだかっても

이제 난 내일이 두렵지 않아 
もう俺は明日が恐くない

더 이상 혼자가 아닐 테니 Ah
これ以上はひとりじゃないから Ah

침묵을 깨고 더 높이 떠오를 때가 
沈黙を破りさらに高く上がるときが

바로 지금이야 Right now
まさに今なんだ Right now

하나도 남기지 말고 돌아보지 말고 더 위로 하얗게
ひとりも残さずに 振り返らずに さらに上へ白く

We know how to live our life

오늘은 다 같이 하늘 위로 올라
今日は全員一緒に 空の上へ

하얗게 하얗게
白く 白く

You don't know how to live your life

오늘은 다 같이 하늘 위로 올라
今日は全員一緒に 空の上へ

Burn it up!

(Wuh Uhh Uhh Uh Uh Uh)

Ooh

(Wuh Uhh Uh Uh Uh)

Yeah

Burn it up!

(Wuh Uhh Uhh Uh Uh Uh)

Ooh

(Wuh Uhh Uh Uh Uh)

모두 다 하얗게 불 태워
全員 白く燃え上が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