かしおきば

自己満で勉強のため歌詞訳してちょくちょく書き直してます生暖かい目で見てください。雰囲気だけでも楽しんでください。

남아있어 (残っている)- loco (로꼬) feat.crush 歌詞

유난히 뜨거웠던 지난여름과
とくに暑かった 去年の夏と

내 손을 잡아줬던 너의 미소
僕の手を握ってくれた 君の笑顔

이제 다시는 다시는 볼 수 없지만
これからはもう二度と会えないけど

다시는 느낄 수 없지만
二度と感じることはないけど

여전히 남아있어
相変わらず残っている

여전히 남아있어
相変わらず残っている

선명하게 남아있어 남아있어
鮮明に残っている 残っている

무대는 끝났고 난
舞台は終わって 俺は

누워서 밀리고 밀린
横になって 溜まった

가사를 적어 창밖엔
歌詞を記す 窓の外には

비가 내리고 있지
雨が降っているだろう

시원한 바람이 얼굴에 닿으면
涼しい風が顔に触れれば

올해 여름도 끝이 났다는 걸
今年の夏も終わったことを

차갑게 느낄 수 있지
冷たく感じられるだろう

1년 한 달 하루 일분일초에
一年 一ヶ月 一日 一分一秒で

모든 건 변해 오늘도
すべては変わって 今日も

어제가 될 거야
昨日になるよ

근데 난 지금 부르는 이 노래가
ところで 俺は今 歌っているこの歌が

너의 기억 속에
君の記憶の中に

영원히 남길 원해
永遠に残ることを 望むよ

지나간 여름에 유난히
過ぎて行った 夏に とくに

더 많이 보였던 손바닥
たくさん 見えていた てのひら

무대 위로 몸을 내던지는
舞台の上で体を 放り投げた

횟수는 계속 올라가
回数は ずっと 増えていく

팬들의 얼굴을 기억해
ファンたちの 顔を 記憶して

맨 앞엔 익숙한 라인업
一番前には なじんだラインナップ

시작을 같이 했지만
始まりを 一緒にしたけど

이젠 못 보는 얼굴까지도
これからは 見られない 顔までも

너도 내일이 되면 내 눈앞에
君も明日になれば 俺の目の前から

없을 수 있다는 걸 알아
いなくなるっていうこと 分かってる

미안해하진 마 부서지지 않게
ごめんねなんて言うな 壊れない様に

소중히 담아둘 거니까
大切に込めておくものだから

유난히 뜨거웠던 지난여름과
とくに暑かった 去年の夏と

내 손을 잡아줬던 너의 미소
俺の手を離してくれた 君の笑顔

이제 다시는 다시는 볼 수 없지만
これからは 二度と 会えないけど

다시는 느낄 수 없지만
二度と 感じられないけど

여전히 남아있어
相変わらず 残っている

여전히 남아있어
相変わらず 残っている

선명하게 남아있어 남아있어
鮮明に残っている 残っている

네가 느끼는 나의
君が感じた 俺の

음악이 루즈 해져도
音楽がルーズになっても

머릿속에서 뛰어놀던
頭の中で飛び回った

내 몸짓이 주춤 해져도
俺のジェスチャーが もたもたしても

잡은 손의 온도가 미지근해져도
握った 手の温度が ぬるくなっても

무대 아래서 뜨거웠던
舞台の下で 熱かった

발길들이 뜸해져도
足取りが まばらでも

난 그때를 다시 떠올릴 수 있어
俺はその時を もう一度 思い浮かべられる

잊혀지는 건 아주
忘れることは とても

자연스러운 거랬어
自由なことだった

언제든 돌아봐도 돼
いつでも 聞いてみていい

난 여기 남아있어
俺は ここに残っている

돌아봐도 돼 난 항상 남아있어
聞いてみていい 俺はいつも残っている

아직 기억해 2012년 겨울
まだ 覚えている 2012年の冬

첫 무대는 내겐
初舞台は 俺には

잊을 수 없는 성탄절 선물
忘れられない クリスマスプレゼント

우릴 비춰주던 그 조명들
俺たちを 照らしてくれた その照明たち

어디에 있어도 여전히 뜨거워 늘
どこにいても 相変わらず 暑い 毎日

V- hall Rolling hall Alea Ax-hall

밟고 있는 무대가
踏んでいた 舞台が

조금 달라졌어도
すこし 違っていっても

각자 자리에서 빛나고 있어
それぞれの場所から 輝いている

영원히 가슴속에 남아있어
永遠に 胸の中に 残っている

유난히 뜨거웠던 지난여름과
とくに暑かった 去年の夏と

내 손을 잡아줬던 너의 미소
俺の手を離してくれた 君の笑顔

이제 다시는 다시는 볼 수 없지만
これからは 二度と会えないけど

다시는 느낄 수 없지만
二度と 感じられないけど

여전히 남아있어
相変わらず残っている

여전히 남아있어
相変わらず残っている

선명하게 남아있어 남아있어
鮮明に残っている 残っている

유난히 뜨거웠던 너의 미소
とくに暑かった 君の笑顔

이제 다시는 다시는 볼 수 없지만
これからは 二度と 会えないけど

아직도 여전히 여전히
未だに 相変わらず いつものように